누구나 쉽게 무료로 만드는 모바일 홈

PC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만들고 편리하게 쓰는 홈페이지, modoo!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네이버 모두
제작 및 등록 신청서 다운로드
  • >
  • 자주묻는질문
  • >
  • 네이버 모두
자주묻는질문
Total 11 / 1 Page

네이버 모두 목록

아이디 하나로 모두 홈페이지를 몇 개 까지 만들 수 있나요?

한 사업자당 최대 2건까지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번호가 다를 경우 추가 제작 가능합니다.

고객이 준비해야할 사항이 있나요?
회사로고, 인사말, 제품 이미지 등 제작에 필요한 기본 자료는 준비해 주셔야합니다.
모두(modoo)를 만들고 나서 검색등록은 언제쯤 될까요?
모두 제작 완료 즉시 네이버 검색등록은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하지만, 네이버의 로직에 의해 선정된 사이트만 사이트 검색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참고링크 https://www.modoo.at/home/notice/noticeDetail?boardId=54&;
모두(modoo)와 네이버 톡톡서비스 기능 연동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모두 홈페이지 제작 시 네이버 파트너센터의 일종인 톡톡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톡톡서비스는 고객과 실시간 대화를 할 수 있는 채팅창 서비스 입니다.
고객님이 네이버 모두 사이트에서 직접 신청하시는 방법과 당 사를 통해 대리로 신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링크 https://www.modoo.at/home/notice/noticeDetail?boardId=56&
유지보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유지보수 신청은 당 사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상단 두번째에 [유지보수 신청]을 클릭하시고
게시판에 글과 파일을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 디자이너가 유지보수 내용을 확인하고 완료 후 고객님께 검수요청을 드립니다.
제작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님이 자료를 다 준비해 주시면 7일이내에 가능하지만 신청 순서대로 제작되어 최대 2주가 소요됩니다.
준비해 주실 자료는 사진, 카피문구, 회사소개, ceo소개와 같은 컨텐츠내용입니다.
작업 완료 후 수정이 가능한가요?
작업완료 후 시안을 확인하시고, 댓글에 수정사항을 적어주시면 담당디자이너가 수정해드립니다.
제작완료 후 수정은 유지보수 신청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을경우 제작완료 전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제작완료가 된 후에는 유지보수신청에 변경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제작 신청과 제작 시작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제작 신청을 하시면 담당 디자이너가 확인후 제작에 들어가게됩니다.
제작시작은 신청 된 순서대로 진행되지만 신청서가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자료가 불충분하다면 제작일이 밀어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메인 한페이지, 서브 다섯페이지가 기본으로 제작됩니다. (5~6 내외) 

그 이상일 경우 제작이 불가하며 해당 서비스는 우선번호안내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어떤 신청건이 삭제 처리되나요?

컨텐츠부족, 실명미인증, 로그인정보오류인 신청건은 "제작신청 7일 경과 후"통보없이 삭제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후 7일이 지나도 팩스전송을 하지 않으실 경우 통보없이 삭제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서 웹팩스 전송(0502-358-7750)"을 하지 않으실 경우 제작이 보류되며 7일이 지나도록 팩스전송을 하지 않으실 경우 통보없이 삭제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