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무료로 만드는 모바일 홈

PC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만들고 편리하게 쓰는 홈페이지, modoo!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네이버 모두
제작 및 등록 신청서 다운로드
  • >
  • 자주묻는질문
  • >
  • 기타문의
자주묻는질문
Total 4 / 1 Page

기타문의 목록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돼는데 이유가 뭘까요?
모두 제작 완료 즉시 네이버 검색등록은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우선안내에 가입하신 고객님의 모두 홈페이지는 약 98%의 검색노출이 반영되고 있고
2%의 미반영 사유는 네이버측의 오류로 집계 되었습니다.
이 같은 상황 발생시 유지보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네이버 모두 고객센터 측에 문의 주시면
원인을 파악하고 1일~2일 내 검색등록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참고링크 > www.modoo.at/home/notice/noticeDetail?boardId=54&pageNum=3
114 우선안내서비스를 해지하면 모두와 네이버 검색등록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제작된 모두 홈페이지에 대한 저작권 등 권한 일체는 "nes"에 있습니다.
114 우선안내서비스 해지 시, "nes"가 공급한 이미지/디자인을 이용하여 제작된 일체의 저작물
(네이버의 모두, 다음의 로컬링크 노출 모바일 홈페이지 포함)의 신청인에 대한 권리 보유는 소멸하게 됩니다.
사용권리 소멸 시(해지 후 30일 이내), 제작된 모두 홈페이지 링크가 중단되며 포털사이트 노출이 제한됩니다.
계약 해지 시에 따른 이미지 저작권에 대한 무단 사용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 홈페이지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모두는 PC와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홍보마케팅을 펼 수 있는 무료 홈페이지 입니다.

모두 홈페이지의 장점
1.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바로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2. 누구나 쉽게 무료로 PC와 스마트폰에서 만들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홈페이지 제작 등록부터 지도 검색등록까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4. 업종별로 다양한 템플릿이 준비되어 있어서 내 정보만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5. 카카오톡, 페이스북, 밴드. 블로그등의 SNS에 공유가 가능합니다.
신청서는 어떻게 보내야 되나요?
자필사인이 들어간 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제작 가능합니다.
"네이버 모두 제작 및 등록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어 팩스(0502-358-7750)로 보내주시면 됩니다.